▲ 사진=㈜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미스터트롯’ TOP6가 부른 음원이 발매된다.

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36 앨범이 공개된다.

이번 앨번에는 이찬원의 ‘아침의 나라에서’를 시작으로 영탁의 ‘연락선’, 임영웅의 ‘빈 지게’, ‘꿈인지 생신지’, 장민호의 ‘인생은 꿈이라오’, 김희재의 ‘애가 타’, 정동원의 ‘돼지토끼’,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희망가’, ‘댄싱퀸’까지 총 9곡이 발매된다.

지난 1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36회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다 함께 ‘희망가’를 부르며 오프닝을 열었다. TOP6는 노래를 통해 평범한 일상에 대한 소중함과 희망을 노래하여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특집으로 TOP6와 노지훈, 이찬성, 양지원, 한이재, 옥진욱, 장영우가 대결을 펼치며 2020년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이끈 ‘내일은 미스터트롯’ 무대를 재현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TOP6는 유닛 대결에서 ‘정웅동탁’을 결성해 임영웅, 영탁, 정동원, 장민호의 ‘댄싱퀸’ 무대를 선보였다. 한결 진하고 깊어진 가창력으로 업그레이드된 ‘댄싱퀸’ 무대에 출연진들은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은 장민호의 독무까지 ‘완벽 복사’에 성공하여 잔망스러운 매력을 펼치기도 했다. 해당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기준 조회수 10만 뷰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목요일 밤에서 금요일로 시간을 옮겨온 ‘사랑의 콜센타’는 편성 변경 후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6.4%를 기록하며 금요일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