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일회 직장인체육회 수영회장,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에 '사회공헌대상 '수상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 실시한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에서 김일회 직장인체육회 수영회장이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였다.

2020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은 지난 29일(화) 오후 1시30분 한국 언론진흥재단 (구)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여 비대면 영상 인터뷰로 시상식을 거행 하였다.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창립 26년 된 중견언론단체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한 인물들을 선정 발표 하는데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수상에 김일회 직장인체육회 수영회장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이날 김일회 회장은 "이렇게 영광스러운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더 대한민국 사회공헌 발전과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소년소년 가장에 앞장 서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는 뉴미디어 시대를 맞이하여, SNS 40만 회원을 기반으 로 하는 미디어플랫폼을 자체 보유해, 뉴스컨텐츠를 시각적 효과가 큰 영상컨텐츠화 시켜 여론을 주도하고, 영상컨텐츠에 대한 검색지시어를 생성시켜 새로운 뉴스전달자 로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SNS관련 연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글로벌크리에이터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정치, 경제, 교육, 사회, 문화 등의 분야에서 도전적 이고 진취적인 리더 중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새로운 지도자상을 구현하고 우 리 사회 발전에 묵묵히 중추적 역할을 담당한 뉴리더들을 선정, 언론계에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