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판타지오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깜짝 연말 선물을 공개하며 팬 사랑을 보여줬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디지털 싱글 ‘We Still (Be With U)’(위 스틸 비 위드 유)가 발매된다.

‘We Still (Be With U)’는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에 수록된 ‘We Still’을 겨울 분위기에 맞춰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기존 곡보다 한층 더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담았다. 특히, 부제 ‘Be With U’는 ‘아스트로는 늘 팬들과 함께이고, 앞으로도 함께할 것이다’라는 의미를 간직하고 있어 팬들에게 더욱 뜻깊다.

이번 디지털 싱글을 위해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고. 직접 준비한 내레이션 멘트 뿐만 아니라 바쁜 와중에도 아이디어를 내 손수 촬영한 스페셜 영상까지, 기획부터 완성에 걸쳐 멤버 모두의 열정이 담겼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디지털 싱글 ‘We Still (Be With U)’에는 힘든 한 해를 보냈던 모두를 응원하는 아스트로의 마음이 담겨있다. 이 곡을 끝으로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는 아스트로의 내년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올 한 해 완전체 앨범부터 유닛 앨범, 드라마,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스트로의 2021년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쉼 없이 바쁘게 달려온 아스트로의 올해 마지막 선물인 디지털 싱글 ‘We Still (Be With U)’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영상은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