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팬들을 설레게 한다.

28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각각 꽃, 나비, 붉은 천, 빛, 비쥬, 흐르는 물과 함께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잡아끈다.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던 (여자)아이들은 지금까지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빛나는 비주얼로 기대를 더했다.

특히 이번 비주얼 필름은 차갑게 얼어붙은 겨울의 나뭇가지와 투명한 구슬, 흩날리는 붉은 천과 불타는 꽃 등 대조되는 이미지에 눈을 강조한 클로즈업 컷, 몽환적인 사운드가 더해져 끝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 보는 이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여자)아이들이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만큼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