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볼미디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영화 ‘조제’가 본편에서 삭제됐던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여운을 더했다.

‘조제(감독 김종관/제작 볼미디어㈜/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쳐스/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측이 지난 23일 객들의 열띤 지지에 힘입어 미공개 본편 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 분)와 ‘영석’(남주혁 분)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삭제 영상은 ‘조제’와 ‘영석’이 서로의 세계에 물들어가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조제’와 ‘영석’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헌책방은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며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서정적인 분위기의 음악 속 점차 ‘영석’에게 마음을 여는 ‘조제’의 모습은 풋풋한 사랑의 기억과 함께 마음속 깊은 울림을 자아낸다. 이어 ‘조제’만의 감성이 가득한 집에서 책을 통해 세상을 접하는 ‘조제’의 나직한 음성은 몰입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또한 ‘사강’이라는 작가를 통해 서로의 취향과 공통점을 알아가며 점점 가까워지는 두 남녀의 모습은 사랑을 경험해본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애틋한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하는 ‘조제’는 연말 극장가에 따스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 섬세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