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노는 언니’ 2021년 달력 화보를 포함한 굿즈가 온라인 판매 단 5분 만에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23일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연출 방현영, 박지은)’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 직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달력, 손수건, 텀블러,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굿즈가 5분 만에 품절됐다.

앞서 22일 방송에서 ‘노는 언니’ 박세리,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한유미, 김은혜, 김온아는 2021년 달력 화보 촬영에 나섰다. 지난여름 처음 만나 계절이 바뀌는 동안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던 언니들이 시청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단 5분 만에 완판되며 추가 문의글이 쇄도한 바, 예상을 뛰어넘은 인기와 화제성을 접한 ‘노는 언니’ 제작진은 “놀라운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굿즈는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곧 추가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해 또 한 번 팬들을 위한 놀라운 보답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선 먼저 봄 콘셉트에 맞춰 화가로 변신한 언니들은 달력에 삽입될 자화상을 그린 후 그림을 토대로 심리 상담 시간을 가졌다.

의외의 그림 실력을 선보인 박세리는 자화상 주변에 음식 등 ‘노는 언니’를 추억할 수 있는 그림과 함께 ‘짱언니’ 이름표를 넣어 늘 주변을 살피고 책임감이 강한 짱언니란 분석으로 폭풍 공감을 얻었다. 컬러가 없는 한유미의 자화상은 열심히 하고자 하지만 무언가 하나 빠져 있다는 분석으로 명불허전 허당의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그림을 그리면서 폭풍 지우개질을 했던 김온아는 그림에 컬러와 디테일한 표현이 없어 본인을 완전히 드러내지 못 한다는 해석을 들었고, 김온아는 경기의 흐름을 읽어야 하는 자리에서 팀을 우선시했던 마음을 털어놓았다. 입술과 머리카락에 컬러를 넣어 충만한 자기애를 뽐낸 곽민정은 스케이트 목걸이를 특별히 그려 넣어 피겨가 자신의 전부임을 드러냈다.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고 디테일한 그림을 그린 정유인은 주변에 자신을 맞춰 나가지만 선명한 그림 테두리처럼 본인만의 기준이 명확한 성향으로 분석됐다. 남현희는 표정과 행동이 불일치한 자화상을 그려 생각하는 것과 다르게 행동한다는 분석이 나와 파격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처럼 단체 생활을 하면서 자제했던 진짜 나를 보여주는 그녀의 걸음을 응원했다.

그림을 그리느라 허기진 언니들은 한겨울 야외에서 중국집 음식을 흡입하며 4월 블랙데이 콘셉트 촬영에 이어 2021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소 머리띠를 쓰고 귀여운 단체샷 촬영을 마쳤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콘셉트는 서핑이었고, 서핑 슈트까지 차려입은 언니들은 프로급의 서핑 실력을 보유한 정유인의 지도하에 패들링 등 포즈를 잡았다. 그러나 생각보다 무거운 서핑 보드를 다루기가 쉽지 않았고 갑자기 내리는 첫 눈과 추위에 촬영은 어느새 유격 훈련을 방불케 해 결국 한유미는 “조개 캐는 게 더 나을 것 같다”고, 김온아는 “맷돌을 돌리겠다”며 하소연으로 시청자들까지 웃프게 만들었다.

물 만난 정유인의 멋진 서핑을 끝으로 언니들은 마지막 촬영장으로 향했다. 차 안에서 박세리는 H.O.T.부터 BTS까지 아이돌 전문가처럼 막힘없이 정보를 쏟아내 동생들을 놀라게 했다. BTS의 안무와 뮤직비디오를 분석하고 멤버 RM의 목소리가 멋있고 섹시하다며 애정을 쏟아냈을 뿐만 아니라 언니들 모두 BTS로 대동단결 되며 에너지를 재충전했다.

달력 화보 겨울 콘셉트는 연말 파티로, 지난주 임신 소식을 최초로 공개해 실검까지 오른 농구선수 김은혜가 풀세팅을 한 언니들과 함께했다. 육즙 가득한 고기 파티를 즐기며 2020년 ‘노는 언니’를 통해 다양한 경험, 과감한 도전을 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는 소감, 시국 때문에 감각이 떨어진 상태로 시즌을 맞이해야만 했던 고충 등 연말다운 이야기가 오고 갔다.

이어진 만원 선물 주고받기에서 한유미는 남현희의 붕어빵 모자, 정유인은 박세리의 자서전은 아니지만 골프선수 박세리에 대한 책을 김은혜로부터 받았고, 박세리는 정유인의 목도리, 곽민정은 김온아의 소맥잔, 김은혜는 박세리의 DIY 호화 캔들 홀더, 김온아는 한유미가 준비한 종류별 라면 10종, 남현희는 곽민정의 마스크 팩을 받았다. 특히 김온아는 라면에 방송 심의 준수 테이프까지 붙여온 방송꾼 한유미에게 “언니처럼 되고 싶다”며 롤모델 선언을 하고, 김은혜는 이름을 새긴 캐릭터 인형을 준비하는 등 연말 파티를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마지막 촬영으로 산타, 루돌프, 트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게 변신하던 중 밀당즈 한유미와 김온아가 서로 루돌프를 하겠다고 쟁탈전을 벌이고, 박세리와 곽민정은 서로 산타를 하겠다며 아웅다웅하며 마지막까지 정신없지만 마음만은 풍족했던 달력 화보 촬영이 끝이 났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를 통해 다음 주 방송에서 호락호락하지 않은 지인들에게 달력을 판매하기 위한 언니들의 달력 전쟁이 담기며 기대를 더했다. 과연 달력 판매왕 시상식에서 영예의 판매왕을 차지할 언니는 누가 될 것인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 역시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