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터랩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에이스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21일 에이스(A.C.E 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에이스가 (주)베터랩의 코스메틱 브랜드 ‘백년약방’의 제품 모델로 발탁됐다. 에이스는 브랜드의 주요 상품들의 홍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같은 날 에이스 멤버들의 광고물 이미지가 각종 상품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고 이후 순차적으로 다양한 광고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스는 해당 화장품 브랜드의 주력 상품인 ‘피부애착 녹유’ 시리즈와 ‘경성 신시대’ 시리즈 모델로 발탁됐다.

▲ 사진=베터랩

대한민국의 100년 전 약방에서 영감을 받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가는 코리안 뉴트로 파마슈티컬 코스메틱 브랜드 ‘백년약방’ 관계자는 “데뷔 후 꾸준히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받으며 한류를 알려가고 있는 에이스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올해 ‘도깨비(Favorite Boys)’를 통해 선보인 한국적 판타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부합하고 에이스 멤버들의 이미지가 자사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C.E(에이스)는 지난 9월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후 다양한 비대면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