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Korea Jeep 소셜 미디어(SNS) 부문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 왼쪽부터 이루다크리에이티브 박동휘 디자인팀장, 신기원 부대표, 김윤주 주임, 박승일 팀장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종합광고대행사 이루다크리에이티브(대표 김태호)가 2020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SNS부문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과 인쇄사보(사외보)부문 편집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30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한국방송광고 진흥공사, 여성가족부 등 정부 기관 및 학회에서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국가 기관 및 공,사기업의 단체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이루다크리에이티브 신기원 부대표는 “지난 1년 동안 Jeep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가진 고유 가치와 그 가치가 가지는 힘을 경험했고, Jeep 자체를 좋아하는 충성 고객들과 함께 소통했던 소중한 시간들이 2개 부문 수상으로 이어져 감회가 새롭다. Jeep 80주년을 맞는 2021년에도 팬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한 캠페인 진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루다크리에이티브는 2018년 1월 3일 창립 이후 IMC 기반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종합광고대행사이며, 2021년까지 FCA Korea Jeep 소셜 미디어 채널(SNS)과 Jeep Story(매거진)를 맡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