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주식회사 나우앤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윤지가 딸 라니와 함께 필터샤워기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16일 주식회사 나우앤뉴(대표 구종현)가 “필터샤워기 브랜드 아이수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배우 이윤지-라니 모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철저한 관리로 라이프스타일을 가꾸는 이윤지의 정직한 이미지와 딸 라니와 함께하는 엄마로서의 따뜻하고 신뢰감 있는 모습이 정직하게 건강한 물을 만들고자 하는 아이수 브랜드 방향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을 더했다.

최근 이윤지는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딸 라니, 소울이와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과 엄마 이윤지로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또래 엄마들의 많은 공감대를 얻은 바 있다.

이윤지는 딸 라니와 함께 그간 보여왔던 깨끗한 이미지와 밝은 미소로 촬영장을 사로잡았으며, 주어진 콘셉트 마다 뛰어나 소화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라니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만들어낸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가 브랜드 이미지와 감각적으로 어우러지며, B컷이 없을 정도로 셀렉이 어려웠다고.

나우앤뉴 구종현 대표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윤지&라니 모녀를 모델로 맞이하여 내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더욱 정직하고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신뢰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깨끗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아이수는 대표 상품인 샤워기 필터 출시 이후, KC 위생안전 인증을 완료한 주방용, 세면대용 정수필터, 3단 절수 기능과 보습 기능까지 갖춘 비타민 샤워기, 초미니 사이즈 여행용 샤워필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연구,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다.

아이수는 런칭 1년 6개월 만에 20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튼튼하게 성장 중인 브랜드로, 12월 16일 수요일,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2020년 건강 걱정으로 힘들었던 한 해를 위로하는 연말연시 1+1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