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EBS ‘자이언트 펭TV'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펭수의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동물음악대가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록 단장(윤상)이 프로듀싱하고, 김이나와 펭수, 소울곰(김태우), 고막여우(박진주)가 함께 작사한 따뜻한 힐링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가 지난 11일 발매됐다.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힘든 2020년을 보낸 많은 사람들에게 모두가 다시 함께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소망하는 노래이다.

지난 14일 오전 9시 기준 지니뮤직의 Top 200에 93위로 차트에 무사히 안착 하였고, 15일 오전 8시 기준 1위를 달성하며 앨범을 발매한지 4일만에 역주행 캐럴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또 지난 11일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된 ‘크리스마스 리턴즈’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32만회를 달성하여 동물음악대의 새로운 저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쐈다.

펭수는 지난 11월 30일부터 ‘자이언트 펭TV'에서 전 세계를 행복하게 할 프로젝트 동물음악대를 결성하는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프로듀싱 윤상(록 단장), 메인 랩퍼 (펭수), 메인 보컬 김태우(소울곰), 박진주(고막여우) 그리고 김이나 작가사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리턴즈‘ 디지털 싱글 앨범을 지난 11일 저녁에 공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펭수는 지난 4월 첫 발매한 타이틀곡 '펭수로 하겠습니다(This is PENGSOO)'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