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EBSCulture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신인선이 뿡뿡이와 함께 뇌가 젊어지는 ‘슈퍼맨 체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3일 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인선이 EBS가 준비한 2020년도 마지막 이벤트 ‘뇌가 젊어지는 체조 단체 챌린지’에 참여했다.

EBS가 다섯 번째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슈퍼맨 체조’ 영상을 시청하고 5인 이상이 모여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EBS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강 길잡이로 활약하고 있는 신인선은 EBS 대표 프로그램 ‘방귀대장 뿡뿡이’이의 뿡뿡이와 함께 뇌가 젊어지는 체조 단체 챌린지 영상을 촬영했다. 영상 속 신인선과 뿡뿡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체조를 선보이며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신인선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엄마의 봄날’ ‘방방곡곡’ ‘불후의 명곡’ ‘우리말 겨루기’ ‘히든싱어’ ‘인생앨범-예스터데이’ 등의 방송, KBS2라디오 ‘김혜영과 함께’ 등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또 ‘미스터트롯’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과 레전드 설운도와 함께 ‘트롯페스타 : 미스터트롯4인 & 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로 서울, 대구에 이어 울산, 인천, 부산, 광주, 일산 등에서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