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케이밥스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케이밥스타’를 찾아 한우 먹방을 펼쳐 팬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18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가 출연한다.

군 전역 후 4년 만에 컴백하며 ‘케이밥스타’를 찾은 씨엔블루를 위해 이영자가 특별한 음식을 준비했다고. 컴백과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된 7단 한우 케이크는 안창살, 부챗살, 살치살, 새우살, 눈꽃살, 치마살 등 상위 0.1%의 최상급 특수부위로만 이루어져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다. 이에 정용화는 “다시 태어나도 용화”가 되겠다고 다짐하며 ‘찐 리액션’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이영자는 ‘케이밥스타’ 최초 1m 솥뚜껑 한우 파스타를 개시한다. 초대형 솥뚜껑이 가득 덮이도록 한우 특수부위를 아낌없이 넣은 후 이영자표 비법 소스와 함께 볶아낸 파스타는 하이클래스 비주얼을 뽐냈다고. 씨엔블루는 파스타를 먹자마자 ‘호로록 소리’만으로 현장을 한 가득 채우는 완벽 면치기를 선보이며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엘범 ‘RE-COD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