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라디오스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라디오스타’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는 18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연출 최행호)’가 ‘랜선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져 TV와 모니터 온-오프라인에서 핫한 박미선, 바다, 헨리, 재재가 출연한다. 스페셜 MC로는 윙크로 전 국민을 사로잡은 ‘윙깅이’에서 최근 신곡 ‘GOTCHA(갓차)’ 발매와 함께 ‘상남자’로 돌아온 박지훈이 함께한다.

특히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PD 겸 진행자 재재는 소속사(?) SBS 사장님의 허락을 받고 MBC에 입성해 연예인 못지않은 끼와 텐션을 폭발시킨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 ‘전교 1등’, ‘엑스트라' 등 연관 키워드에 대한 토크부터 직장인표 개인기 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스브스뉴스’ 채널의 코너로 시작한 ‘문명특급’은 뜨거운 화제성에 힘입어 별도의 채널로 독립했고, ‘숨어 듣는 명곡’(숨듣명) 시리즈 등을 히트시키며 대표 웹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재재는 연예인 뺨치는 끼를 발산하면서도 철저한 준비성과 배려가 돋보이는 진행 능력으로 ‘연반인’, ‘유튜브계 유재석’이라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자칭 ‘스브스 직장인’인 재재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두고 “사장님이 흔쾌히 허락하셨다”고 입성 소감을 밝힌 후 “연예인처럼 알아보시고 연예인처럼 스케줄이 생기는데 일반인의 봉급을 받는다”며 자신의 애칭인 ‘연반인’을 소개한다.

그간 ‘문명특급’ 진행자로 스타들의 매력을 꺼내 왔던 재재는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지만 “박쥐 같았다”는 학창 시절 에피소드, SBS 입사 전 ‘은교’, ‘황해’ 등 여러 영화에 엑스트라로 출연한 이유, 전설(?)로 남은 대학 시절 일화 등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연반인의 웃픈 일상도 공개한다. “연예인의 이중성이 이해가 간다”는 재재는 조는 모습이 포착돼 택시를 이용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는다. 또 어딜 가든 ‘연예인 누가 예쁘고 잘생겼느냐’라는 질문을 받는다며 재재가 만났던 실물 갑 스타를 공개한다. 묘하게 공감되는 직장인표 개인기까지 펼치며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재재는 ‘문명특급’ PD답게 스페셜 MC 박지훈을 위한 사전조사 벼락치기를 준비해 와 박지훈의 대만족 미소를 자아냈다고. 재재는 수려한 입담으로 윙크를 잇는 박지훈의 뉴 개인기를 자연스럽게 유도해 “이게 바로 재재구나”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유튜브계 유재석’ 재재의 ‘라디오스타’ 입성과 박지훈의 뉴 개인기는 오는 1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