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유닛 비투비 포유(BTOB 4U)가 군 제대 후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16일 비투비 포유(BTOB 4U.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가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날 방송인 하지영의 진행으로 개최된 쇼케이스에는 비투비 포유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참석했다.

서은광은 “굉장히 떨린다. 많이 오셔서 더 떨린다. 준비를 정말 열심히 했다. 퍼포먼스도 노래도 열심히 땀방울 흘리며 노력했으니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큰 위안을 드릴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며 “책임감이 커졌다. 아티스트들의 얘기를 많이 들으려고 한다. 비투비 포유는 앨범을 앞둬 온 신경을 곤두 세웠다. 비투비만의 음악성을 가져가려고 되게 많이 신경썼다. 굉장히 만족한다”고 리더이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사로서의 책임감을 보여줬다.

이창섭은 “군 전역 후 앨범에 전념을 했다. 긴장 반 설렘 반 가지고 있다. 지금은 긴장 100%다. 느낌이 완전 다르다. 신인 가수로 데뷔한 느낌이다”고, 이민혁은 “국방의 의무를 다 하고 오랜만에 하려고 하니까 긴장이 많이 되고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멤버들과 멜로디들에게 오랜만에 인사할 생각에 설렌다”고 전했다.

이어 이창섭은 아직 군 복무중인 임현식, 정일훈, 육성재에게 “얼마 전에 1년이 깨졌다. 한참 남았다. 걱정 말고 안 다치고 군복무 열심히 해서 어서 7명이 모일 수 있길 바란다”고 소망을 전했다.

또 이창섭은 “은광, 민혁이 형은 눈에 띄게 젊어졌다. 프니엘은 이번에 진짜 래퍼같다”고 비주얼이 폭발했다는 얘기에 동조했다.

프니엘은 “진짜 머리는 탈색을 하고 활동할 때마다 의상과 어울리는 색으로 초크를 칠 할 예정이다. 너무 마음에 든다”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이민혁은 “부단히 노력했다. 군복무하면서 스스로 느꼈을 때 주름도 늘고 늙을까봐 걱정됐다. 선크림, 아이크림을 열심히 바르고 관리를 했다. 데뷔 당시 기억을 살려 앞머리를 가지런하고 차분하게 내렸다”고 덧붙여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