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멘토 KB!』학습공간에서 꿈과 희망을 키우세요!

▲ (왼쪽부터) 추혜경 한별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조용범 KB국민은행 ESG기획부장,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상임이사가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의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의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조성사업은 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습 공간 내 아크릴 가림막을 설치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이 가능하도록 공사를 진행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학습 공간 조성사업은 현재까지 전국에 85개 지역아동센터의 학습공간을 리모델링했다. 또한, 청소년들이 조성된 학습공간에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학습활동비를 지원했다.

▲ KB국민은행과 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의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에 85호 학습공간으로 조성된 한별지역아동센터의 추혜경 센터장은 “이번 학습 공간 조성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청소년의 멘토KB!」를 통해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