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제35회 전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난 27일 진행된 ‘제35회 전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에서 발달장애인들의 안전과 건강권 확보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제35회 전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은 한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보건복지부, 국민연금공단, 한국수출입은행이 후원하는 행사로 발달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권익 향상을 목표로 매년 전국 17개 시ㆍ도를 순화하며 개최되고 있는 행사이다

이날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올해 폭염 속에 발달장애아동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날개 없는 선풍기와 쿨매트를 지원하는 등 발달장애인들의 안전권 보장과 권익증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관을 대표로 표창장을 수상한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수상 후 ‘나눔문화의 확산으로 발달장애인분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전해졌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인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