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그룹 비투비((BTOB)가 새 유닛 ‘비투비 포유(BTOB 4U)’를 결성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새 유닛명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28일 0시에는 비투비 포유(BTOB 4U)의 공식 로고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역 후 팀에 돌아온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과 프니엘은 팬덤 멜로디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며 새 유닛명 비투비 포유(BTOB 4U)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네 멤버는 “심사숙고한 끝에 비투비 포유(BTOB 4U)로 팀명을 결정하게 됐다. 비투비 포유(BTOB 4U) 활동을 곧 시작하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팬덤 멜로디에게 공모를 받아 선정된 유닛명으로, ‘여러분을 위한(For you)’이라는 의미와 ‘4명의 멤버가 뭉쳤다’라는 중의적인 뜻을 담고 있다.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또 네 사람은 지난 27일 오후 6시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된 ‘비투비: 우리들의 콘서트’에 호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비투비는 오랜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반가운 안부 인사를 전하며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소통했다.

첫 번째 코너인 '실시간으로 주고받는 Q&A'에서 멤버들은 전역 후 처음 먹은 음식부터 개인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쏟아지는 질문에 센스 있게 답변했다. 특히 질문 폭주로 인해 서버가 마비가 될 뻔하는 등 비투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비투비 명곡 한 소절 라이브’에서는 ‘그려본다 (내가 그린 그림)’, ‘그리워하다’, ‘미안해’, ‘Yes I Am’, ‘나나나’, ‘울면 안 돼’, ‘언젠가 (SOMEDAY)’, ‘Friend’, ‘The Feeling’까지 청취자들이 신청한 비투비의 수많은 명곡들을 완벽한 라이브로 선사해 특별한 감동을 선물했다.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단독 쇼 ‘비투비:우리들의 콘서트’는 오는 11월 10일과 17일 저녁 6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온에어 된다.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한편 전역 후 팀에 돌아온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그리고 프니엘까지 비투비의 형 라인 네 명은 비투비 포유(BTOB 4U)로 비투비와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