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케이밥스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PENTAGON)이 네버 엔딩 먹방을 선보였다.

21일 오후 5시 유튜브 ‘케이밥스타’ 채널에서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의 1m 솥뚜껑 해물 닭볶음탕 먹방이 공개됐다.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케이밥스타’에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로 활동 중인 펜타곤이 출격했다.

삼겹살, 스테이크 등갈비 등 이영자만의 솥뚜껑 요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케이밥스타’에서는 펜타곤을 위해 최초로 닭볶음탕 요리를 공개했다. ‘먹방 대모’ 이영자는 키조개, 전복, 통문어 등 해물을 아낌없이 쏟아 넣은 솥뚜껑 해물 닭볶음탕을 준비, 거대한 1m 솥뚜껑이 넘칠 정도의 엄청난 양을 선보였다.

이영자표 솥뚜껑 해물 닭볶음탕을 먹은 펜타곤 후이는 얼굴만 한 크기의 키조개, 전복, 통 문어와 닭을 쉬지 않고 뜯으며 폭풍 먹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펜타곤은 해물 닭볶음탕에 과 몰입한 나머지, 녹화가 끝난 후에도 퇴근을 미룬 채 끝없는 ‘뫼비우스의 띠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12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펜타곤은 지난 2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MTV ‘더쇼’에서 ‘데이지’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데뷔 1472일 만에 음악방송 첫 1위에 올랐다. 펜타곤은 이번 신보로 초동 판매량 6만 4045장을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발매 직후 지니 7위, 벅스 8위 등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인 17일 정오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