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푸드케어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빅 이벤트를 열었다.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푸드케어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빅 이벤트를 열었다.

2001년 설립한 푸드케어는 설립 당시부터 환경호르몬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유리병 용기를 고집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식으로 수많은 아기들의 먹거리로 사랑받아 왔다. 또한 올해 10월에는 인도네시아로 이유식 수출에 첫발을 내딛었다.

20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은 푸드케어는 10월 20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5% 할인권 ▲10% 할인권 ▲5천원 적립금 ▲1만원 적립금 ▲이유식이용권 3만원 ▲ 이유식이용권 5만원 ▲클레 유산균 1개월분 ▲케이크 쿠폰 등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댓글 남기기’ 이벤트로, 푸드케어 홈페이지에 푸드케어와 함께한 아이의 성장 이야기나 푸드케어와 관련된 추억 등 사연을 남기면 200명을 선정해 이유식 이용권 10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푸드케어 매장에서도 창립기념일을 맞아 이유식&유아식을 6병 묶음으로 특별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며, 정기배송 주문 시 최대 2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10/25까지)

이번 이벤트는 푸드케어 공식 홈페이지(www.eusik.com)에서 실시하며, 고객센터(1577-7003) 또는 이용상담게시판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