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6인조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의 데뷔 앨범 재킷이 공개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P1Harmony(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재킷 사진을 지난 15일 공개했다.

오는 28일 타이틀곡 ‘SIREN’으로 데뷔를 앞둔 P1Harmony는 기존의 틀을 뒤집어 ‘SIREN’을 울릴 것을 예고했다.

첫 번째 콘셉트로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는 패기 넘치는 P1Harmony의 모습이 담겼다. 세련된 화이트 착장을 입은 멤버들은 조명 소품을 활용하여 깔끔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P1Harmony는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STAND OUT)을 노래할 예정이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SIREN’은 흡인력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P1Harmony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렬한 퍼포먼스로 케이팝 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P1Harmony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P1Harmony는 16일 오후 6시 두 번째 콘셉트의 재킷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