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해미 배우가 추석인사를 하고 있다.(사진=복지TV영상캡처)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복지TV에서 새로 개편되는 신설 프로그램인 시트콤 출연을 계기로 먼저 추석 인사를 복지TV에서 하게 되었다.

복지TV 김선우사장은 "배우 박해미씨가 저출산고령화 위기를 극복할 대안으로 젊은 청춘남녀들의 건전한 만남을 진행하는 MC로 출연한다.

더불어 박해미씨와 코로나19로 힘드신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제품을 간접 홍보하여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희망 프로그램 시트콤을 공동 제작을 할 예정이라"고 말하였다.

또한, 시니어 세대를 겨냥하여 추억의 영화 감상 "전창걸의 레트로 무비" ,탤런트 신신애씨와 나훈도가 진행하는 뮤직토크쇼 "신나쑈"등 장애,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중"이라고 말하였다.

한편 , 복지 TV 추석인사는 탤런트겸 트롯가수 이동준, 태백산맥의 저자 소설가 조정래, 장애 발레리나 고아라, 사)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안중원이사장, 장애 국악인 이지원, 한국농아인협회 변승일 회장등 총 10여명이 참여했다.

한편 복지TV는 의무전송 채널로 전국 어디서나 시청 가능하며, 홈페이지(www.iwbc.co.kr)를 통해 지역별 채널을 안내받을 수 있다. IPTV는 KT 올레TV 219번, LG U+ 255번, SK BTV 293번이며, Sky Life는 188번이다.

※박해미 추석인사 내용

복지TV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박해미입니다.
세계적 펜데믹 현상인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얼마나 고충이 많으십니까!
이번 민족의 명절인 추석 한가위는 가족들을 만 날 수 있는 기회가 다른 한가위 때보다 적을 것 같군요! 이럴 때 일수록 가족들과 함께 화상전화로 안부를 확인하여 서로의 정을 나누면서 현재 위기 상황을 극복하시는 것이 어떨까요?  
복지TV 시청자 여러분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한가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