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금융
KB손해보험,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론칭
박노충 기자  |  gvkorea21@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9.22  08:35: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KB손해보험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을 론칭했다.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눈물겨운 도전기를 그렸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 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해보험 사람들’ 역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이승기 씨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아 특유의 스마트한 이미지와 함께 ‘허당기’ 있는 반전 매력을 보여 주었으며, 배우 강신일 씨가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해 리더의 강인함으로 원정대를 이끄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해 줬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향후에는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  등록번호:서울 다 10506  |  등록일자:2011년12월12일  |  사장·발행인 겸 편집인 : 박인환
대기자 : 류재복  |  청소년보호 책임자:정다미  |  고문변호사:법무법인 써밋 (박장수 대표변호사)  |  발행일자:2011년12월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61-4 라이프콤비 6층  |  대표전화 (02) 6924-2400  |  팩스 (02) 6924-2419
Copyright © 2020 코리아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