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로씨로씨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주영이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7일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rocci rocci)가 이주영과 함께한 20AW 화보를 공개했다.

로씨로씨의 20AW는 꽃이 모이면 더 크고 아름다운 힘을 가진다는 뜻의 ‘플라워 파워(Flower Power)’를 테마로 선정했다.

이주영은 화사한 컬러감으로 밝고 스위트한 분위기는 물론, 도도하고 쿨한 무드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자신만의 색깔로 개성 있는 리얼 웨이 룩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부터 시크한 눈빛까지 물 흐르듯 유연하게 변화는 표정과 포즈로 모델로써의 면모를 맘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 사진=로씨로씨

장미 모티브의 브랜드 로고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스웨트 셔츠, 후디, 니트 등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퍼플, 코랄, 민트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네이비와 화이트, 그레이 등의 베이직 컬러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다양한 꽃들을 드로잉 기법으로 표현해 포인트를 준 스웨트 셔츠와 로고 텍스트의 그래픽 티셔츠도 이번 시즌 꼭 눈여겨 봐야할 아이템이다.

로씨로씨는 이주영과의 화보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AW 신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이주영 포토카드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헤어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 20AW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매 시즌 꽃을 아이덴티티로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로씨로씨는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서울스토어, W컨셉 등의 온라인몰과 원더플레이스, 바인드, 어라운드 더 코너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