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리스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겸 가수 김소혜가 네일 브랜드 뮤즈로 선정됐다.

3일 기능성 특수 화장품 제조업체 카리스젠(CHARIS GEN)이 “자유로운 뷰티 애티튜드를 선보이는 루이앤레이의 4번째 메이크오버 브랜드 카리스젠이 런칭과 함께 카리스젠의 첫 ‘썬 체인지 네일’ 뮤즈로 김소혜를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썬 체인지 네일’은 세계 최초로 햇빛에 딱 1초 만에 색상이 변하는 네일로 인체 무해한 안료로 화장품 최초로 등재됐다. 1탄으로 25가지 색상이 오는 9월 4일 론칭하며 앞으로 썬 체인지 라인으로 틴트, 왁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카리스젠의 화장품을 생산하는 루이앤레이는 김소혜의 발탁에 대해 “가수와 배우의 다채로운 활동을 넘나들며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모습이 카리스젠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네일 라인의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 사진=카리스젠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카리스젠 김시은 대표는 “앞으로 카리스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이크오버 메시지를 썬 체인지 네일 라인의 뮤즈 김소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있게 전달할 예정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카리스젠은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 썬 체인지 네일을 생산하고 ㈜코탑미디어와 공동사업으로 손잡아 뮤즈 김소혜와 함께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한편 카리스젠을 생산하는 루이앤레이 주식회사는 2016년 설립 이후 중국을 거점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는 뷰티 전문 기업이다. 2019, 2020년 2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및 중국 상해 국제 수입 박람회에 2년 연속 참가해 세계 3대 명품에 선정되는 등 큰 호평을 받으며 지속으로 글로벌 진출을 시도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