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스바이오 사랑의 릴레이, 대명사회복지관에 뷰워터생수 3,600병 전달

[코리아데일리=장순배 기자]㈜브리스바이오는  대명사회복지관에서 180만원 상당의 생수 뷰워터 3,600병을 후원하는 전달식이 있었다고 2일 밝혔다.

대명사회복지관에 후원한 생수 뷰워터는 취약 계층에 대한 단편적인 지원에서 한 단계 진화한 사회적 기업 후원으로 기업에서 생산한 뷰워터 생수를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계층에 지원하는 릴레이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보다 크게 창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스바이오 이일호 대표는 “지역 내 재발생하는 코로나19의 소식을 들으면서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하루 빨리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서 꾸준히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브리스바이오가 되겠다“며 말했다.

복지관장 설찬수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 되며 모두 힘든 시기에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의 표시를 보내왔다.

전달된 생수 뷰워터는 대명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각 복지관에 전달되어 방문하는 남구 주민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브리스바이오는 지속적으로 사랑의 나눔 릴레이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 지역 사회의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