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스포일러 무대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27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씨엘씨(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손, 장예은, 엘키, 권은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HELICOPTER’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파일럿을 연상케 하는 콘셉추얼한 룩을 완벽 소화하고 있는 씨엘씨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I go up, HELICOPTER’, ‘I'm a pilot’이라는 가사에서 확인할 수 있듯 씨엘씨는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도전’이라는 두 글자로 헤쳐 나가고자 하는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헬리콥터에 빗대어 표현할 예정이다.

‘HELICOPTER’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Justin Bieber, EXO, DEAN의 앨범에서 활약한 프로듀서 신혁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TWIC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Melanie Joy Fontana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 장예은이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앞서 씨엘씨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every1 ‘주간 아이돌’에 완전체로 출연해 웃음과 함께 스포일러 무대를 선보였다. 씨엘씨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감탄을 자아내는 칼군무, 헬리콥터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방송 말미 씨엘씨는 “체셔가 좋아할 만한 무대로 돌아오겠다. 진짜 멋진 곡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라며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을 향해 인사를 전하기도.

한편, CLC(씨엘씨)의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