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음악방송을 휩쓸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가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덤디덤디 (DUMDi DUMDi)’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은 “네버랜드 저희 상 받았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곡 써주는 소연이에게 정말 고마워요”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는 트로피를 들어 올리거나 하트 모션을 취하며 수상의 기쁨을 마음껏 누렸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8월 3일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발표하고, 지난 12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SBS ‘인기가요’, Mnet ‘엠카운트다운’까지 총 다섯 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명실상부 ‘2020 서머 퀸’으로 자리를 잡았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젊음과 여름을 담아낸 댄스곡이다.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낼 ‘서머 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DUMDi DUMDi)’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