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시강과 엄현경이 정반대 환경에서 자라온 캐릭터로 대환장 케미를 보여준다.

20일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이 이시강과 엄현경의 첫 만남 스틸을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삐딱선’ 금수저 이시강과 씩씩하고 다정한 흙수저 엄현경의 만남이 담겼다.

극 중 이시강은 DL그룹의 후계자로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차서준 역을 맡았다. 차서준은 바람기, 천방지축, 교만까지 악조건을 다 갖춘 재벌 3세로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사는 금수저 집안의 외동아들이다. 넘치는 재산 때문인지 주변에는 자신에게 고개를 숙이는 사람들로 가득해 자기 멋대로 사는 안하무인인 인물.

이시강은 “원래 서준은 정말 착한 사람인데 아버지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주변 친구들의 상황 때문에 삐딱선을 타고 있다”라며 “유정이를 만나 어떤 방향으로 변화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에는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서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준은 구두매장에서 직원의 무릎을 꿇리는 등 무리한 요구를 하고 있다. 불편해 보이는 직원과 달리 서준은 익숙한 일인 듯 평온해 보인다.

이를 목격한 유정은 눈이 똥그랗게 변해 놀란 모습이다. 급기야 유정은 서준에게 다가가 살벌한 눈빛으로 서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어 달라도 너무 다른 이들이 어떤 인연으로 엮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밀의 남자’ 측은 “서준은 기존 재벌 3세 캐릭터들과 다른 점이 있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유정을 만나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다”라며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과 함께 ‘비밀의 남자’의 한 축을 담당할 이시강 배우에게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이 함께하는 ‘비밀의 남자’는 오는 31일 저녁 7시 50분 KBS2를 통해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