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니콘비세븐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주간트롯돌’ 멤버 정승제, 김민형, 정호, 하동근, 성빈이 이찬원 따라잡기에 나선다.

하동근의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를 통해 공개되는 트로트를 주제로 한 웹예능 ‘주간트롯돌’에서 이찬원에 대한 솔직 토크가 진행됐다.

‘주간트롯돌’ 멤버로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직장B’조로 출전했던 ‘일타 수학 강사’ 정승제, ‘트롯술사’ 김민형, ‘아이돌 춤선생’ 정호, ‘리틀 진성’ 하동근, ‘동굴 보이스’ 성빈(최윤하)이 뭉쳤다.

이들은 특별 게스트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동기인 가수 유호, 차수빈을 초대하고, ‘이찬원을 넘어라!’ 미션을 진행했다. 이찬원이 불렀던 노래를 각자의 개성에 맞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이찬원의 실력과 인성을 극찬하는 토크 시간을 가졌다.

‘이찬원은 OOO이다’라는 주제에 “이찬원은 제2의 나훈아다”, “이찬원은 아이돌이다” 등의 발언이 나왔다. MC로 나선 하동근은 “(이찬원의) 스타성과 노래는 최고”라며 “저는 제2의 이찬원이 되고 싶다”고 말해 깨알웃음을 선사하기도.

유호는 “이찬원이 사실 인성 면에서도 최고”라며 “얼마 전 둘째 아이를 낳았을 때 ‘미스터트롯’ 멤버 중에 가장 먼저 축하 메시지를 보내 온 사람이 이찬원”이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정승제는 “이번 이찬원 미션을 위해 과거 찬원 씨가 불렀던 노래 영상을 다 찾아봤는데 이미 초등학생 시절에 KBS2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대단한 꺾기 실력을 보여줘서 깜짝 놀랐다. ‘될 성 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속담을 실감했다”고 폭풍 칭찬했다.

이찬원에 대한 토크 후에는 정승제의 ‘고향역’, 유호의 ‘18세 순이’, 차수빈의 ‘안녕’, 정호의 ‘울긴 왜 울어’, 하동근의 ‘잃어버린 30년’, 성빈의 ‘망부석’ 라이브 무대가 펼쳐졌다. 또 ‘최고의 광고 킹을 찾아라’ 미션 하에 공식 협찬사인 비타민 브랜드 ‘얼라이브’의 CM송을 패러디하는 무대가 이어져 쉴 새 없이 웃음 폭탄이 터졌다.

‘이찬원을 넘어라!’ 미션의 최종 우승자는 하동근의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를 통해 공개되는 ‘주간트롯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