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는 호텔 셰프 요리를 선물하세요!

▲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2020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2019년 9월 1일부터 9월 23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9월 7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며 매년 큰 호응을 얻은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에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과 다이닝 전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 서울 4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마포 ‘그리츠M’의 식사권,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제품으로는 프렌치랙, 숄더랙 각 600g 2팩으로 구성된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세트’, 500g 3팩으로 구성된 블랙앵거스 LA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 등을 3만원~9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꽃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로 구성된 10만원 초반대의 한우 세트부터 한우 1++등급의 꽃찜갈비, 꽃등심 등이 포함된 한우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육류 세트, 참옥돔, 참굴비, 은갈치, 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와인 및 위스키 세트(*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방문 수령 시 가능) 등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켓컬리와 SSG닷컴을 통해 판매 중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다가 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이달 말까지 얼리버드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된다.

한편,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감사의 마음을 전하도록 호텔 멤버십, 숙박권 등 호텔 이용 혜택과 글래드 셰프’s 에디션으로 풍성하고 넉넉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면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마켓컬리, SSG닷컴을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였으니 취향에 맞게 선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