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새 싱글 앨범으로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11일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3일 발매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의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는 초동 판매량 94,587장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걸그룹 싱글 앨범 기준 초동 2위에 속하는 기록으로, (여자)아이들은 초동 11만 2천 장을 기록한 미니 3집 ‘I trust’에 이어 이번 앨범도 10만 장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리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완벽히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덤디덤디(DUMDi DUMDi)’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인 지난 9일 오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는 전작 ‘Oh my god’보다 약 9시간을 단축해 또 한 번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여자)아이들의 무서운 성장세를 짐작케 한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는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댄스곡으로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중독성 넘치는 가사,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올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여자)아이들표 ‘핫&쿨 서머 송’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DUMDi DUMDi)’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