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M C&C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코미디언 신동엽이 라이브 방송으로 특별한 상담을 진행한다.

10일 ‘신동엽의 성선설’을 기획, 제작 중인 SM CCC LAB이 이날 낮 2시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스페셜 상담소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한 ‘#무엇이든 물어보소성’ 이벤트를 통해 공모 받은 연애, 직장, 학업 등 다양한 주제의 고민들을 상담해줄 예정이다.

‘신동엽의 성선설’은 카운셀링 장인 신동엽이 진행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으로 매 회차 마다 공감가는 이야기와 촌철살인 명언으로 통쾌하게 고민을 해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산부인과 김지연 전문의가 게스트로 함께하면서 성(性)과 관련한 심리 상담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의학 조언을 받을 수 있어 청취자들에게 신뢰를 높였다.

또한 “흥분한 척 연기하면, 남자들은 눈치채나요?”, “결혼한 지 1년째, 아직 남편과 키스도 부부 관계도 단 한번도 못해봤어요. 저 어쩌죠?”, “결혼 20년차, 성욕이 줄지 않아 고민이에요” 등 연애 초보, 신혼 부부, 황혼 부부 까지 다양한 연령대에게 맞춤형 상담을 해주고 있어 많은 청취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중이다.

‘신동엽의 성선설’은 지난 6일부터 네이버 연애결혼판과 제휴해 ‘건강해성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성은 본래 선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건강한 성문화를 구축하자는 취지로 다양한 성 관련 고민 사연을 공모하고 오디오클립 소재로 채택되면 여행상품권,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연애결혼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운셀링 장인 신동엽이 진행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신동엽의 성선설’은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8시에 업로드 된다. 고민 상담 신청은 메일 또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의 채널 내에서 ‘비밀 댓글’로 접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