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경우의 수’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옹성우와 신예은이 올 가을을 로맨스로 물들인다.

7일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연출 최성범/극본 조승희/제작 JTBC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측이 청춘 로맨스의 탄생을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설렘지수를 높였다.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리얼 청춘 로맨스로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오랜 짝사랑 끝에 진심을 숨긴 여자와 이제야 마음을 깨닫고 진심을 드러내려는 남자,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가 짜릿한 설렘을 유발한다.

옹성우, 신예은, 김동준, 표지훈, 안은진, 최찬호, 백수민이 다채로운 청춘의 얼굴을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려낼 것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사랑의 기억마저 보정하는 이수와 경우연의 이야기는 시작부터 흥미진진하다. 무엇보다 옹성우, 신예은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뜨겁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옹성우와 신예은의 독보적 분위기가 설렘 세포를 자극한다.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옹성우는 만인의 ‘최애’인 사진작가 ‘이수’ 역을 맡았다. 이수는 차갑고 도도한 모습마저 시크함으로 승화되는 ‘갓벽남’이지만, 사랑 앞에서 이기적인 남자다. 자기 자신이 중심이었기에 평온했던 이수의 일상은, 친구로만 여겼던 경우연이 신경 쓰이기 시작하면서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신예은은 짝사랑이란 저주에 걸린 ‘연알못(연애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 캘리그라피스트 ‘경우연’으로 변신한다. 한 번 꽂힌 것에 끝장을 보는 성격이 문제인지, 마음마저도 ‘이수바라기’로 10년 짝사랑 외길을 걷고 있다.

이날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조심스럽게 ‘좋아한다’고 고백한 경우연에게 “난 너 그냥 친구야”라며 단칼에 선을 긋는 이수의 모습에 짝사랑을 경험했던 이들의 공감 지수가 상승한다.

경우연은 오랜 짝사랑 상대 이수만 생각하면 외마디 비명부터 나오고, 이수는 그런 경우연 앞에 자꾸만 나타나 마음을 심란하게 한다.

다정한 인사에 꿈인가 싶다가도 “꿈 아닌데, 진짠데”라며 불쑥 다가오는 이수는 매번 경우연의 심장을 내려앉게 만든다. 세상 무심하고 자기애(愛)가 충만하지만, 말없이 안아주고 술에 취하면 업어주기도 하는 종잡을 수 없는 이수의 츤데레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또 와라, 너 오니까 재밌다”는 이수의 말은 경우연을 비롯한 여성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심장에 해로운 무차별 설렘 공격에 ‘연타’를 맞은 경우연은 술에 기대 자신의 마음을 내비쳐보기도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여전히 친구다.

특히 경우연이 “널 좋아하고부터는 아무도 좋아할 수가 없어”라고 솔직한 고백을 하며 둘 사이의 변화가 예고된다. 과연 이수와 경우연에게도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타이밍’이 찾아올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비주얼 케미부터 남다른 ‘우수커플’ 옹성우와 신예은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짜릿하고 달콤한 청춘 로맨스를 현실적으로 그려나갈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는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