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달궜다.

30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덤디덤디 (DUMDi DUMDi)’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빈티지하면서도 힙한 무드의 티저 이미지와 ‘덤디덤디 (DUMDi DUMDi)’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반복되는 가사와 휘파람 소리,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의 첫 서머송이자 소연이 작업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다.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과 지코, 블락비 등과 작업한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해 올여름 가요계에 (여자)아이들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