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레온코리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츄가 드라마 OST에 도전한다.

29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 츄가 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의 OST 주자로 발탁돼 데뷔 후 첫 OST에 참여한다. 츄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노래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사표’의 네 번째 OST ‘봄꽃’은 R&B 스타일의 리듬 소스와 풍성하고 드라마틱한 악기 연주들이 어우러진 곡으로 아련한 감성을 자극한다.

멤버 진솔에 이어 두 번째로 OST를 부르게 된 츄는 맑고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봄꽃’을 불러 설레는 짝사랑의 감정을 담아냈다. 츄의 청아한 목소리가 봄처럼 싱그러운 노래와 만나 듣는 이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어루만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츄가 깨물 하트인 ‘츄하트’를 만들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는 등 밝은 성격과 어울리는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OST 참여에 대한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츄가 부른 ‘출사표’ OST Part.4 ‘봄꽃’은 29일 수요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나나 분)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박성훈 분)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