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J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송준근X이채윤X나상도 ‘기부특공대’, 태진아-코요태-지원이 등 응원 릴레이

코미디언 송준근과 트로트가수 이채윤, 나상도가 출연하는 ‘기부특공대’에 연예인들의 축하와 응원 메시지가 쇄도했다.

송준근, 이채윤, 나상도 소속사 JJ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부특공대’를 응원하는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종민, 신지, 태진아, 진미령, 김양, 지원이, 양상국, 김민경, 유민상, 강남, 김원준 등이 ‘기부특공대’의 탄생을 축하했다.

‘트로트계 대부’ 태진아는 양손의 엄지를 치켜들고 “‘좋아요’를 꾹꾹 눌러주세요”라고, 김종민과 신지 역시 “‘구독’과 ‘좋아요’ 많이 눌러달라”며 응원의 열기를 이어갔다. 여기에 김민경, 지원이까지 구독을 독려하며 힘을 실었다.

송준근, 이채윤, 나상도가 출연하는 ‘기부특공대’는 어려운 시기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들은 특산물 수확, 도심 일자리를 찾아 전국 방방곡곡을 누빌 전망이다.

최근 세 사람은 월세를 벌기 위해 묘 이장, 사과밭 제초 작업을 체험했으며 퇴비 공장, 알로에 농장 등을 다녀왔다. 세 사람이 벌어들인 일당 수입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마다 공개될 예정이며 100만 원이 모일 때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지급된다.

이들은 벌써 100만 원을 훌쩍 넘게 벌어 첫 월세 주인공을 추첨할 날짜와 특별한 연예인 섭외까지 마쳤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연예인 일꾼은 더 많은 이들에게 빨리 월세를 지급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더 투입될 예정이다.

월세 기부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누구나 될 수 있으며 지정된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JJ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어려운 시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 ‘기부특공대’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송준근, 이채윤, 나상도가 출연하는 ‘기부특공대’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