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어라운드어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윤두준이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2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Daybreak(데이브레이크)’가 발매된다.

이날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윤두준의 ‘Daybreak’ 타이틀 곡 ‘Lonely Night(론리 나이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속 텅 빈 경기장 안, 고요한 숲 속, 화려한 바에 홀로 있는 윤두준의 모습이 교차하며 등장한다. 적막 속에 알 수 없는 윤두준의 표정에서는 공허함마저 느껴진다.

영상 속 일부 공개된 “이젠 더는 쉽지 않아 내게는… in the Lonely Night, in the Lonely Night, all Night”란 가사가 윤두준의 매혹적인 보컬과 함께 울려 펴지며 듣는 이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데뷔 12년 만에 발표하는 처음으로 발매하는 윤두준의 솔로 앨범 ‘Daybreak’는 보통의 우리들이 가진 고민과 생각들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위로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nely Night’는 아날로그 악기와 레트로한 샘플들이 잘 어우러져 트렌디하며 오래된 음악을 꺼내 듣는 듯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두준의 매혹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정을 확인 할 수 있는 첫 솔로 앨범 ‘Daybreak’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