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이 상큼미를 발산했다.

2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 수진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수진은 뱅 헤어와 단발로 스타일 변신을 해 눈길을 사로잡은데 이어 캐주얼한 분위기 속 깜찍한 윙크를 선보였다. 수진은 ‘인간 체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과즙미가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수진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듣고 있으면 춤을 추고 싶은 신나는 곡으로, 포인트 안무가 특징이다.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들으며 모두 시원하고 뜨거운 여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전했다.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이다.

특히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일찌감치 연속 히트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여름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로 올여름 가요계를 강타할 수 있을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