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음원이 공개된다.

22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뽕숭아학당’ PART10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0회분에서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수록됐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포기하지마’, ‘다 함께 차차차’를 비롯해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 ‘빗속을 둘이서’, 영탁 ‘달래강’ 등 총 5곡을 음원으로 만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여름 MT를 떠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코요태(신지, 김종민, 빽가)에게 특별한 수업을 전수받았다.

임영웅은 아들 대신 자신을 선택해준 빽가의 어머니를 위해 오승근의 ‘빗속을 둘이서’를 불렀다. 마침 쏟아지는 빗줄기와 임영웅의 감성 넘치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현장을 ‘임영웅의 빗속 단독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이어 임영웅은 MT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며 더 넛츠의 ‘사랑의 바보’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해 학창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영탁은 코요태를 향한 존경과 사랑을 송대관의 ‘달래강’에 담아 불러 흥을 끌어올렸다.

한편, ‘뽕 따러 가세’의 두 번째 시즌으로 레전드와 함께 노래를 배우는 ‘노래 교실’ 스타일이 가미된 ‘뽕숭아학당’은 10주 연속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10회는 시청률 13.4%(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