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Vevo DSCVR 프로그램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21일 Vevo DSCVR 프로그램을 통해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두 번째 EP ‘ⅥVID’의 수록곡 ‘초현실 (SURREAL)’ 무대를 공개했다.

Vevo DSCVR은 지난 몇 년간 다양한 퍼포먼스 콘텐츠와 큐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Billie Eilish, Conan Gray, 5 Seconds Of Summer, Tove Lo, Sam Smith 등이 참여했으며, 케이팝 아티스트로는 AB6IX가 최초로 이름을 올려 명실상부 대세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AB6IX는 모던함이 느껴지는 흑백의 영상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눈길을 사로잡는 칼군무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AB6IX는 세련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다.

Vevo DSCVR을 통해 선보인 AB6IX의 ‘초현실 (SURREAL)’은 중독성 있는 신스 테마 위에 얹어진 멤버들의 몽환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랩핑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AB6IX는 지난 19일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두 번째 EP ‘ⅥVID’의 타이틀곡 ‘답을 줘 (THE ANSWER)’의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