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서머송으로 장르를 넓힌다.

17일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강렬한 머스터드 컬러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곡명 ‘덤디덤디(DUMDi DUMDi)’와 오는 8월 3일이란 발매 일자가 담겨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덤디덤디’는 (여자)아이들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으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특히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여자)아이들’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어떤 서머송으로 올 여름을 특별하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큐브TV 개국 5주년을 기념한 예능 프로그램 ‘네버엔딩 네버랜드’로 팬들과 만난다.

‘네버엔딩 네버랜드’는 우리가 알고 있는 피터팬 동화를 바탕으로 후크의 저주가 걸린 환상의 나라 네버랜드를 구출하기 위해 (여자)아이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이다. 그 과정에서 성대모사, 패션 스타일링, 요리 실력 등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재능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1일 오후 4시 30분 큐브TV에서 첫 방송되는 ‘네버엔딩 네버랜드’는 본 방송이 끝난 오후 5시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큐브TV 본방송에서는 온라인에 공개되지 않는 비하인드 영상이 함께 공개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