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Q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이든(EDEN)이 딘딘과 함께한 신곡을 공개한다.

17일 오후 6시 이든이 새 음원 ‘더 선(THE SUN)’ 발매를 앞두고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와 같은 블랙 배경 가운데 해바라기가 불에 타고, 그 상단엔 곡 제목과 함께 ‘EDEN X DINDIN’이라는 타이포가 떠오른다. 이어 기타 선율이 주를 이루는 멜로디에 ‘You the sun’이라는 가사가 어우러지며 음원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 선’은 지난 6월 시작한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두 번째 곡이다. 이든은 “‘딘딘’이 지닌 아티스트로서의 멋진 면모를 곡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소개했다.

딘딘은 지난해 11월 첫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에서 전 트랙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또 딘딘은 ‘더 선’에서도 가창은 물론 곡 작업까지 함께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든과 딘딘의 컬래버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vol.2 ‘THE SUN’은 오늘 오후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이든은 지난 6월 서 사무엘과 함께 한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를 시작으로 일 년 간 매달 리스너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