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했다.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지난 6월 29일 발매한 새 앨범 ‘ⅥVID’의 타이틀곡 ‘답을 줘 (THE ANSWER)’로 지난 7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1위의 영광을 누렸다.

이날 AB6IX는 ‘더 쇼’에서 수록곡 ‘초현실 (SURREAL)’을 첫 번째 무대로 선보이며 칼군무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는가 하면, 이어진 ‘답을 줘’ 무대에서는 청량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며 극적인 반전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AB6IX는 컴백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며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증명했다.

1위 발표 직후 AB6IX는 “사랑하는 ABNEW(에비뉴) 늘 함께 해줘서 고맙고, 우리 멤버들 앞으로도 오래오래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랜만에 컴백인데 이렇게 멋진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더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AB6IX는 1위 공약 이행으로 사과 머리를 하면서 ‘답을 줘’ 무대를 선보여 팬들에게 웃음을 선물했다.

한편, AB6IX는 타이틀곡 ‘답을 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발매된 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과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