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 총 4개의 패키지 이용 후 스탬프를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증정하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

▲ 서울 글래드 호텔 4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서울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를 모두 이용하고 도장을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2020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4개의 ‘추천 호캉스’ 패키지를 이용 후 스탬프를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각 호텔 별 추천 호캉스 패키지는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와 스파클링 와인, 치즈 플래터 등 버블 피크닉 세트를 제공하는 글래드 여의도의 ‘힐링칠링’, 제주맥주의 제주위트에일&피자를 그리츠M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마포의 ‘서울시 제주도’, 힐링 도서와 함께 북캉스를 즐기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글래드 책방’, 웰라쥬 1주 스페셜 키트와 데싱디바 글로스 세트로 트렌디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서머 뷰캉스’로, 모든 패키지를 이용 후 마지막으로 이용한 호텔의 프론트 직원에게 스탬프 투어 북을 보여주면 추후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숙박권은 1인당 1매씩 제공되며 2020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테마, 콘셉트의 패키지를 이용하고 가을에는 제주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도록 스탬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무더운 여름, 사랑하는 사람들과 도심 속 휴식으로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