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쏘스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과 동시에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케이밥스타’를 찾는다.

오는 7월 중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레전드급 K-밥 솥뚜껑 먹방이 공개된다.

여자친구는 무려 컴백 두 달 전부터 ‘케이밥스타’ 팬임을 자처하며 출연 의사를 밝힌 ‘케이밥스타’ 최초의 사전 예약 게스트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평소 음식에 대한 사랑이 뛰어난 ‘맛잘알’ 그룹으로서 여자친구가 어떤 먹방을 펼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한다.

‘케이밥스타’ 출연을 오매불망 기다려온 여자친구를 위해 이영자와 김숙은 역대급 먹방을 기록할 최고급 요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남다른 감성과 입담으로 ‘음식 표현 맛집’으로도 소문난 여자친구가 어떤 어록을 남길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여자친구는 ‘케이밥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세계 최초 논두렁 쇼케이스에서 오는 13일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g of the Sirens)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밥스타’ 시그니처 무대인 논두렁과 여자친구의 칼군무가 만나 ‘갓자친구’다운 레전드 무대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매주 화, 수요일 저녁 6시 공개되는 ‘케이밥스타’에는 크래비티,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우주소녀, 아이즈원, 엔플라잉, SF9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