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누리DMC 웨비나(사진=온누리DMC)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애드테크 스타트업 온누리DMC(온누리디엠씨)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빅데이터를 활용한 타기팅 성공 전략’을 주제로 한 웨비나를 29일 공개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확인할 수 있으며, 건강 식품, 여행, 자동차, 골프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타기팅 사례도 확인 가능하다.

온누리DMC 자사 플랫폼인 크로스타겟은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DSP(Demand Side Platform)로, 온.오프라인 행동 데이터를 활용해 차별화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온누리DMC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자 전원에게 경품을 나누어주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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