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김수찬이 새 앨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5일 김수찬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수찬노래방’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찬은 평소 ‘프린수찬’이란 별명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자태를 선보였다. 어린왕자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김수찬은 은은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곡은 지난 2019년 ‘사랑의 해결사’ 이후 1년 반 만에 내놓는 신곡이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곡으로 대중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수찬노래방’에는 코미디 같은 가사로 방송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개팅 눈물팅’, 중독성 짙은 가사와 리듬으로 역주행 중인 ‘사랑의 해결사’ 등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도 함께 수록된다.

타이틀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곡이자 국내 최고 작곡가 방시혁이 쓴 곡을 리메이크했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김수찬의 흥을 유발하는 트로트를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 트로트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김수찬은 오는 7월 4일 낮 12시 신곡 ‘엉덩이’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