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IZ*ONE(아이즈원)이 가온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2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지난 15일 발매된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환상일기. 幻想日記)’가 25주차(2020.6.14~2020.6.20) 리테일 앨범차트에서 1위에 랭크됐다.

‘Oneiric Diary(幻想日記)’는 243,803장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앨범이 공개된 지난 15일 월요일 오후 3시에 가장 많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됐다.

이번 앨범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을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로 12명의 소녀들이 평소 꿈꿔왔던 환상적이고 동화 같은 상상들이 적힌 일기장, 그 평범한 일기장에 마법 같은 힘이 더해지면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환상 일기’라는 하나의 테마로 모여진 곡들은 각각이 지닌 다양한 매력과 앨범 전체로서 한 곡과 같은 구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팬들의 사랑을 받는다.

▲ 사진=가온차트

그 뒤를 이어 2위는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GO生’, 3위는 NCT 127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Kit)’가 차지했다.

한편, 25주차 일간 리테일 앨범차트에서는 14일 우주소녀 ‘Neverland’, 15일-19일 IZ*ONE(아이즈원) ‘Oneiric Diary(幻想日記)’, 20일 ‘몬스타엑스 FANTASIA X’가 1위에 랭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