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빅컬쳐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신인선의 신곡 ‘신선해’가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19일 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인선이 지난 11일 발매한 신곡 ‘신선해(fresh)’가 대기업 사내 홍보곡으로 발탁됐다.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신선해’의 밝은 기운이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된다는 것.

이례적으로 발매와 동시에 대기업 홍보송으로 선정된 ‘신선해’는 ‘신선해 신선해 신선해’가 반복되는 쉬운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귀에 쏙쏙 들어와 CM송으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1곡 5장르라는 독특함을 매력인 ‘신선해’는 영탁의 ‘찐이야’, 박현빈의 ‘샤방샤방’, 송가인의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 등을 히트시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혼수상태의 곡이다.

신인선은 자신의 곡 ‘신선해’가 대기업의 홍보송으로 사용돼 감회가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신인선의 신곡 ‘신선해’를 좋게 봐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곳에서 ‘신선해’가 활용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선은 오는 7월에는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모차르트!’에 합류해 트로트 가수 뿐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신인선은 오페라 ‘마술피리’의 극작가이자 연출가이며 배우이자 프로듀서인 다재다능하고 매력 넘치는 엠마누엘 쉬카네더 역을 맡았다.

‘모차르트!’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마스터로 활약했던 김준수를 비롯해 박강현, 박은태, 김소향, 김연지, 해나, 민영기, 윤영석, 홍경수, 신영숙, 김소현, 전수미, 배다해, 김영주, 문성혁, 이상준, 주홍균 등이 출연한다. ‘모차르트!’는 지난 1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