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위라이크(WeLike) ‘배틀 코덕쇼-두 번째 배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또 한 번 ‘배틀 코덕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9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위라이크(WeLike) ‘배틀 코덕쇼-두 번째 배틀’(이하 ‘배틀 코덕쇼2’)의 MC로 출격한다.

‘배틀 코덕쇼2’는 코스메틱 덕후들의 자체발광 뷰티 서바이벌이라는 콘셉트로 기존 연예인 패널 위주의 리뷰 형식의 뷰티 예능 형식을 과감히 탈피한 새로운 포맷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서바이벌 뷰티쇼다.

지난 3월 ‘배틀 코덕쇼-첫 번째 배틀’를 통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과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대체불가 MC에 등극한 전효성은 또 한번 MC를 맡아 흥미진진한 뷰티 서바이벌을 진행한다.

메인 MC 전효성과 네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의기투합해 2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자신들만의 다양한 뷰티 꿀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효성이 더욱 새롭고 신선한 구성으로 변화된 ‘배틀 코덕쇼2’에서는 또 어떤 뷰티 팁을 공개할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2’는 19일 오후 10시 30분 위라이크에서 첫 방송되며, 스카이라이프, 올레TV, SK Btv, Btv 케이블, 딜라이브, 서경방송과 OTT플랫폼 웨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한 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전효성은 드라마 ‘처용’,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으며, 최근에는 tvN의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출연해 방송국 사회부 기자 ‘강지은’ 역으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